경차 면세 혜택 부터 유지비 할인까지
2026 CASPERLine Up
햇살 품은 캐스퍼 일렉트릭과의 달콤한 첫 만남!
우리 집 새 식구, 캐스퍼 일렉트릭 버터크림옐로우 리뷰! 세상에, 이건 정말 운명일까요? 원래 가솔린 캐스퍼를 기다리던 저에게 기획전으로 찾아온 캐스퍼 일렉트릭! 보자마자 이건 내 차다 싶어 바로 계약해버렸답니다. 그리고 결과는 대.만.족! 가장 먼저 심장을 저격한 건 바로, 이 버터크림옐로우 외장 컬러예요. 쨍한 노랑이 아니라 햇살 머금은 듯 부드러운 노란색인데, 정말 보자마자 너무 귀여워! 소리가 절로 나왔어요. 마치 달콤한 버터크림이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것 같은 색감이라니, 주차장에 서 있을 때마다 흐뭇해진답니다. 실내는 또 얼마나 아늑하게요? 포근한 베이지 톤이 노란색 외장과 찰떡같이 어울려서, 문을 여는 순간 스트레스가 사르르 녹아내리는 기분이에요. 마치 나만의 움직이는 작은 카페 같달까요? 아직 운전이 서툰 초보 운전자도 걱정 없어요. 전기차답게 시동 건 줄도 모를 만큼 조용하고 부드러운 주행감은 정말 최고예요. 밟는 대로 시원하게 쭉쭉 나가고, 코너링도 안정적이라 운전이 너무너무 편해졌답니다. 게다가 도심형 전기차답게 작은 차체 덕분에 좁은 골목길도, 주차도 식은 죽 먹기예요. 전기차 보조금에 각종 혜택, 그리고 기름값 걱정까지 싹 사라지니, 매일매일 드라이브가 기다려지는 마법 같은 경험을 하고 있답니다! 작은 차라고 얕보면 큰 코 다쳐요! 공간 활용도 뛰어나고, 곳곳에 숨은 수납공간은 정말 센스 만점! 혼자 운전할 때도, 소중한 사람과 함께할 때도 언제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줄 캐스퍼 일렉트릭. 저에게는 정말 최고의 선택이에요! 우리 캐로로, 앞으로도 안전하게 오래오래 함께하자! 💛
작고 귀여운 실속형 첫 신차! 2026 캐스퍼 ~
2026 캐스퍼 가솔린 1.0 인스퍼레이션 – 한 달 타본 솔직 리뷰 🚗✨ 첫 차는 모닝 중고차로 시작했는데, 이번에는 드디어 처음으로 신차를 뽑았습니다. 제가 선택한 모델은 2026 캐스퍼 가솔린 1.0 인스퍼레이션, 컬러는 언블리치드 아이보리 외장에 실내 컬러 패키지(베이지/오렌지 브라운)입니다! 계약은 2025년 1월 22일에 했고, 무려 9개월이나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느긋하게 있었는데… 8월에 갑자기 “결제 준비하세요”라는 연락이 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 오토캐시백부터 틴팅, 블랙박스 같은 시공까지 단 3일 만에 폭풍 검색과 예약을 끝냈죠. 그 과정만 해도 차 사는 재미 반, 스트레스 반이더라구요. 티벡스 시공선택 꿀팁✨ - 블랙박스: 캐스퍼는 배터리가 약해 방전이 잘 된다고 합니다. 파인뷰 SF3000 모델은 배터리 방전 방지 기능이 있어 장시간 주차 중에도 방전 위험이 거의 없다고 해요. - 썬팅: 무료 시공을 선택하신 뒤, 디럭스 썬팅이나 그 윗단계로 업그레이드하셔서 할인가로 시공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실물로 보니 아이보리 컬러가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럽고, 실내는 베이지 톤에 오렌지 브라운 포인트가 들어가서 아늑하고 귀여운 분위기가 납니다. 신차 냄새(?)와 함께 처음 타보는 순간 진짜 뿌듯했어요. 1.0 가솔린이라 출력이 막 강하진 않지만, 도심 주행에는 부족함이 없습니다. 주차할 때 진짜 편하고, 시야도 넓어서 운전이 아직 서툰 분들도 쉽게 적응할 것 같아요. 그리고 제일 놀란 건 내부 공간이에요. 차 크기만 보고 좁을 줄 알았는데 막상 타보니 뒷좌석도 넉넉하고, 천장고가 높아 답답하지 않더라구요. 혼자 탈 때는 물론이고 친구들이랑 같이 타도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작지만 알차고, 디자인까지 귀여운 캐스퍼! 저처럼 첫 신차 고민 중인 분들께 딱 맞는 차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캐스퍼 일렉트릭과 함께하는 설렘 가득한 시작!
드디어 차를 받았습니다!!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2월에 계약하고 출고 예상이 6개월이라더니 진짜 딱 6개월 만에 받았네요... 기나긴 기다림이었습니다. 7월 22일 전기차 구매 보조금 공모 서류제출안내 톡을 받고 엄청 설레었던거 같네요... 8월 27일 차량대금 결제 준비 안내 톡을 받고는 이제 되는건가 했는데... 예상 결제요청일이 영업일 기준 10일... 하....계속 기다려야 하네 했는데... 8월 28일 전기차 구매보조금 지원 대상자 선정 및 차량대금 결제 안내 결제 마감 9월 1일까지 후덜덜......이렇게 바로 연락이 올줄이야.. 8월 29일 급하게 카드사에 연락해서 신차구매 한도 늘려 놓고 부랴부랴 결제!! 9월 1일 배송 준비 안내 자동차보험 가입/차량 등록 안내 고객님의 차량이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입니다. 인수장소까지 왔을 때는 진짜 심장 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여기까지 현대자동차 카톡으로 왔습니다. 그 다음부터는 등록 대행업체에서 톡이 왔습니다. 9월 1일 [등록대행서비스 유의사항] 필요한 썬팅과 블랙박스 선택 내용 그리고 바로 선팅샵 가서 사장님과 상담!!!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대행업체에서 보내준 URL로 체크체크 9월 3일 바로 오늘!!!! 아침에 탁송 문자가 오고 인수업체에서도 사진으로 연락이 오고 바로 홈페이지 접속해서 인수완료하고 취등록세 납부하고 보험가입하고 차량번호판 선택 완료!! 기다리는 동안 현대자동차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차량 순번 물어보고.. 이건 확인이 어렵다고 하시더라구요 ㅠㅠㅠㅠ 지자체에 전화해서 보조금 현황도 확인해보고 보조금이 거의 마감되어가고 있다고 해서 엄청 불안불안 했었는데... 지금 썬팅샵에서 제 차가 썬팅이 되고 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네요 ㅋㅋ 온라인 구매차량이라 걱정을 많이 했는데 고객센터와 통화 연결이나 상담이 너무 수월해서 좋았습니다. 연결이 잘 안되면 너무 짜증이 나는데 조금 기다리면 바로 연결되고 궁금한거 물어보면 너무 친절하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대행업체의 상담도 깔끔합니다. 썬팅샵 사장님과의 상담도 만족스러웠고.. 취등록세 납부 및 번호판 선택 상담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제시해주신 번호중 원하는 번호가 있어서 기분이 더 좋은거 같습니다!! 딜러분을 끼고 차량 구매시 편한건 있지만 왠지 잘보여야 할 것 같고 남들보다 해택을 못 받을까봐 깔끔하지 못한 부분이 많았는데.. 온라인으로 하니 모든 가격이 투명하고 썬팅이나 블랙박스 가격도 매우 합리적이라 만족스럽습니다! 온라인 구매가 어려우신 분들 걱정하지 마세요.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친절하게 알려주시니 그대로 하면 됩니다!! 캐스퍼EV와 풍요로운 라이프 즐겨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너무 마음에 드는 내차, 카키콩!
안녕하세요. 오늘!!신차를 받게 된 캐스퍼 주인입니다. * 구매하게된 계기 제가 직장으로 인해 서울로 오게되면서 기존에 있던 차를 팔게되었습니다. 근데 차가 있다가 없으니까 너무 불편하더라고요. 서울에서 지내면서 차는 사치라고 .. 왜사냐고 그러는데 불편함을 감수하긴 힘들었습니다 ㅠㅠ 그래서 저는 경제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 경차에 시선이 끌렸고, 그 중 캐스퍼에 눈길이 가게 되었습니다. 막상 알아보니 대기 소요기간만 14개월이라는 청천벽력 소식을 들었어요. 캐스퍼와는 연이 아닌가보다 하고 멀어지려던 찰나! 특별기획전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특별기획전에 눈을 돌려 이것마저도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더라고요. 저는 불굴의 의지로 매일 매일 확인하다가 몇 번 시도했지만, 제 맘에 드는 차는 안보이더라구요 ㅠㅠ 그러고 9월이 되었고 저번주에 제가 원하는 색상은 아니지만, 제 맘에 드는 차가 나타났어요. 사실 카키색은 제 안중에도 없었지만, 머리에 세뇌시키는 순간 너무 예뻐보여서 바로 결제를 해버렸습니다.. * 별명 : 카키콩 캐스퍼는 작은 차이기 때문에 카키색의 콩같다 해서 카키콩이 되었습니다 :-) * 썬팅 및 블랙박스 썬팅-레이노 F5 전면 27 %, 측후면 12 % (국민농도는 전면 30%, 측후면 15% 지만, F5 필름 특성상 선택 불가) 블랙박스-파인뷰 LXQ600 파워 64기가 * 구매 소요기간 9월 24일 : 기획전 겟 9월 25일 : 고민하다가 저녁 결제 9월 26일 : 해피콜 및 배송 출고 요청 9월 29일 : 탁송 및 시공 완료 ! 일주일도 안되게 걸렸어요. 이것이 로켓배송 아닐까요 ㅎㅎ * 차량 옵션 2026년 9월에 생산된 가솔린 터보 디에센셜 모델입니다. 옵션으로는 17인치 알로이 휠이 장착되어있고, 익스테리어디자인, 캐스퍼 액티브, 컴포트까지 알찬 구성이예요. 원래는 14개월 기다릴 각오로 인스퍼레이션 + 터보 모델로 예약해놨었는데, 다행히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겟했습니다 ^^ 인스퍼레이션과 디에센셜의 차이는 고속도로에서의 주행모드가 있고 없고 차이인 것 같아요. 다행히 저는 운전 경력이 5년 이상이기 때문에 디에센셜로도 무리가 없을 것 같아서 출고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탁송받고 썬팅이랑 블랙박스 시공한 뒤 찾아서 타봤는데..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요 !! 앞으로 경차 혜택 잘 받으면서 잘 타겠습니다 ~~~~!!
구매혜택
최고의 혜택으로 캐스퍼를 구매하세요.
온라인 구매 방법
온라인 구매방법을 알려드립니다.
 
  
 


 
  
 



